소그룹 봄나들이 2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성양로원
작성일 26-04-08 23:30
본문
2026년 4월 7일
소그룹 나들이로 여자어르신들과 함께 금산사 일대를 다녀왔습니다.
따스한 봄날, 활짝 핀 벚꽃 아래에서 산책을 하며 봄 정취를 느끼고, 맛있는 파전을 드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흥겨운 품바 공연도 관람하시며 어깨를 들썩이고 환한 웃음을 지으시는 등 오랜만의 외출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어르신들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소그룹 나들이로 여자어르신들과 함께 금산사 일대를 다녀왔습니다.
따스한 봄날, 활짝 핀 벚꽃 아래에서 산책을 하며 봄 정취를 느끼고, 맛있는 파전을 드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한 흥겨운 품바 공연도 관람하시며 어깨를 들썩이고 환한 웃음을 지으시는 등 오랜만의 외출 속에서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습니다. 이번 나들이는 어르신들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 이전글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 교육 26.04.13
- 다음글소그룹 봄나들이 1 26.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