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양로원

추억앨범

전북도지사님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성양로원 작성일 23-12-23 19:19

본문

2023년 12월 22일

전라북도 김관영 도지사님이 신성양로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김관영 도지사님은 최근 급격한 한파로 인해 우리 시설에 피해가 없는지 확인하시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를 지원 중이니 우리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시고 시설 곳곳을 둘러 보셨습니다.

또 어르신들이 거주하시는 생활실에 들러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서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유미혜 원장님을 비롯한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해 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