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지사님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성양로원
작성일 23-12-23 19:19
본문
2023년 12월 22일
전라북도 김관영 도지사님이 신성양로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김관영 도지사님은 최근 급격한 한파로 인해 우리 시설에 피해가 없는지 확인하시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를 지원 중이니 우리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시고 시설 곳곳을 둘러 보셨습니다.
또 어르신들이 거주하시는 생활실에 들러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서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유미혜 원장님을 비롯한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해 주셨습니다.
전라북도 김관영 도지사님이 신성양로원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김관영 도지사님은 최근 급격한 한파로 인해 우리 시설에 피해가 없는지 확인하시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위해 난방비를 지원 중이니 우리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시고 시설 곳곳을 둘러 보셨습니다.
또 어르신들이 거주하시는 생활실에 들러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서 위로의 말씀을 전하고
유미혜 원장님을 비롯한 시설 종사자들을 격려해 주셨습니다.
- 이전글농촌진흥청 차량 후원 24.02.07
- 다음글2023년 송년잔치 23.12.21





